향후 몇 달은 가격하락이 예상되어지고 있지만, 4월쯤에는 많은 정치적, 경제적 요소들의 변수가 예상되어서 새해가 오기전에 좋은 매물을 찾고자 하는 바이어분들이 마켓에 많습니다. 꼼꼼히 살펴보고 조금은 장기적인 계획에 부합되는 주택을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은행차압물에 대한 인기는 여전히 높아서, 유명한 골프코스나 교통이 좋은 단지에 나온 고가의 주택들도 멀티플오퍼를 통해 리스트가격에서 더 낮은 가격이 아닌, 조금은 상위하는 가격으로 클로징이 되곤 합니다.
가치가 높게 예상되는 은행차압물을 경쟁오퍼를 제치고 차지하는 전략은 무엇일까요?
마켓을 잘 알고 알맞은 오퍼금액을 정할 수 있어야 하겠다는것과 론과 관련된 상담을 끝내서 자신의 버짓에 대한 자신감이 있어야 하겠다는 것이 필수 전략이 되겠지요. 리얼터가 정해주는 오퍼금액이 타당한지 ,,,은행차압의 경우도 셀러인 은행측에서 마켓의 가격을 고려해 수리할 부분이 있다면 그런것들을 고려해 가격을 기존 가격보다 낮게 팔려고 내놓은 것입니다. 자세히 따져서 계산을 하지않은채 무조건 깍기를 위한 오퍼를 쓴다면 좋은 집을 매번 놓치는 결과를 갖게 되겠고, 반대로 꼭 사고 싶다고 높게 쓰는 우를 범하지도 말아야 하겠습니다. 그러려면 충분히 집을 보러다니면서 마켓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두었다가 결정적인 오퍼시에 확신을 갖고 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집을 현금을 다 주고 산다면야 상관이 없겠으나 론을 얻게 될때, 집을 또 소유하셨다던지, 직장을 옮기신지 얼마 되지 않다던지 제일 중요한 크레딧점수가 관리가 안되어져 있다던지 등등 보완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을 불편하다 생각지 마시고, 시원하게 보완을 해두어서 꼭 사고 싶은 집을 발견했을때 빠르고 자신감있게 임하시도록 하시면 좋은 집을 , 그 집이 은행차압이라 경쟁이 많다하더라도 구입하시는데 좋은 결과를 갖게 됩니다.
20%다운페이먼트/1% 오리지네이션 피
모기지회사에 어플라이하시면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이율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구입을 계획하셨고 금액을 정하셨다면 동 시기에 몇개의 업체에 어플라이를 해봄으로써 더 나은 조건의 론을 구입하실 수 있고 크레딧에도 유리합니다.
Purchase 30 day rate Conventional 1 point:
30 year 5.25%
15 year 5.06%
Rate protect for 90 days- at 5.6% MBS 30-Year Conventional Lower Jumbo Fixed Relatively Unchanged FHA Programs Lower VA Programs Lower Mon ISM Index Mon Construction Spending Mon Residential Const. Spending Wed Productivity Wed ISM Services Index Wed Beige Book Thur Initial Jobless Claims Thur Factory Orders Fri Nonfarm Payrolls Fri Unemployment Rate
12월 2일 이율에 어떤 일이 생겨났을까요?
몇몇 주요 이코노믹 리포트들입니다. 이것들이 마켓의 모기지 이율에 영향을 주는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