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혜택을 받으려는 실구매자들과, 학기전에 이사하려던 부모들의 움직임, 타주이사등으로 마켓은 전에 없이 활기가 가득한 기간이었습니다.
단기 연수, 단기 취업등 관련으로 렌탈 하우스를 찾는 분들문의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요. 사이즈가 조금 큰 집을 매매하는데 상대적으로 오래걸리므로 매매와 동시에 렌탈 마켓에 내놓는것으로 모기지 부담을 줄이려는 셀러들이 꽤 계십니다.
미국 실거주자 분이라면 이런 렌트비를 많이 내야하는 사이즈가 큰 집은 큰 매력이 없겠지만, 수효는 창출될 수도 있답니다.
큰 사이즈 하우스 렌탈 정보를 하나 말씀드릴께요, 슈가로프 파크웨이상 교통좋고 주변 환경 좋은 단지내에 렌탈2500불로
지하까지 꾸면서 방이 전체 다섯개에 화장실 다섯개인 집이 나와있습니다. 3면 브릭하우스이고 마스터베드룸이 일층에 있습니다.
핫 여름마켓이 서서히 지나면서, 마켓에 포클로저 투자 목적으로 구매하시려는 분들도 시간을 두고 가치높은 구입하기 더 좋은 시기가 되었습니다.
렌트로 돌리실분들, 기다리면서 매매를 하실 셀러분들 늘 수효는 예측지 못한 곳에서 나타나기 마련이니 준비하십시요. 실 구매자가 나타났을때 어필하는 집으로 포장해서 판매하시면 됩니다.
Purchase – 30 day conventional 1 point – 30 day lock:
렌더에 어플라이하시면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이율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구입을 계획하셨고 금액을 정하셨다면 동 시기에 몇개의 업체에 어플라이를 해봄으로써 더 나은 조건의 론을 구입하실 수 있고 크레딧에도 유리합니다.
30 year 5.33%
15 year 4.81%
30 year fixed Jumbo 6.43%